Thursday 22 March 2018

다각화 전략 회사


기업의 다각화 전략.


강아지 산책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가게 주인이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관련 기사.


1 [사업 다각화] | 사업 다각화 사례 2 [Corporate Level Strategy] | 기업 차원 전략 유형 3 [제품 다양 화 전략] | 제품 다각화 전략 4 [Benefits] | 이점 & amp; 다각화의 위험.


귀하의 비즈니스가 오래되면할수록, 특히 지수 성장을 추구하는 경우 시장 점유율 또는 수익을 증가시키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 영역으로의 다양 화는 소득을 크게 늘릴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핵심 비즈니스가 일시적이거나 장기간에 걸림돌이되는 경우에도 귀하를 보호합니다. 잠재적 수익 및 핵심 비즈니스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다변화 전략을 분석하여이를 달성하십시오.


다각화.


다각화 란 단순히 기존 비즈니스를 확장하는 것이 아니라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창출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한 식당에 식당이있는 경우 다음 식당에서 두 번째 식당을 여는 것은 다각화가 아니라 확장입니다. 기업 급식을 추가하는 것은 다각화의 한 예입니다.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운영하지 않는 경우, 아침 식사 시간에 조리 교실을 제공하는 것이 다변화의 또 다른 예가 될 것입니다.


다각화의 이유.


다변화 전략을 계획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이유를 적어 두십시오. 이 재투자에 대해 합리적인 수익을 올리고 기존 사업에 투입 할 수없는 초과 자본이있을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는 한 제품 또는 소수의 고객에게 너무 의존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경쟁이 있거나 한 두 고객이 당신을 떠날 경우 치명적인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시장에 쉽게 진입 할 수있는 비즈니스 관계 또는 고객 기반을 구축했을 것입니다. 왜 당신이 다변화를 고려하고 있는지 정확히 알게되면 그렇게하는 것의 장점과 단점을 더 잘 살펴볼 수 있습니다.


관련성없는 전략 vs. 관련성없는 전략.


당신이 다각화를 고려할 때, 당신이 관련 사업에 머물거나 완전히 다른 시장에 가고 싶은지 결정하십시오. 시장에 머무르면 애완 동물 동반자가 정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같이 연락처, 브랜드 및 고객 기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조경 사업을 시작한 애완 동물 간병인과 같은 새로운 시장에 진입하면 특정 산업의 침체에 대비할 수있는 더 많은 보호 장치가 제공됩니다. 새로운 사업이 실패 할 경우 관련 사업으로 이동하면 브랜드가 손상 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영역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려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더 많은 시간과 비용이 필요합니다.


브랜드 다변화.


어떤 경우에는 동일한 제품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다변화 할 수 있습니다. 남성 의류 및 아동 의류를 추가하여 여성 비즈니스를 확장하려는 여성 의류 매장은 고급 여성 의류 전문 매장을 찾는 여성들에게 브랜드를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다른 이름으로 두 번째 매장을 열고 남성복 및 아동복을 판매하면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의한 다각화의 또 다른 예는 고급 여성 의류 매장으로 다른 여성 의류 매장을 개점하여 저렴한 여성 의류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고려 사항.


다변화 전략을 선택할 때 현재 고객을 조사하여 다른 품목을 판매 할 수 있는지 또는 유사한 제품을 다른 가격이나 다른 이름으로 판매하여 신규 고객을 추가 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현재 공급 업체, 영업 담당자 및 유통 파트너를 검토하여 다른 제품을 판매 할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여 초기 비용을 절감하십시오. 지속적인 운영 비용과 다변화 전략 관리에 대한 스트레스를 계산하고 두 가지 다른 비즈니스 또는 제품 라인을 지원할 수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유사한 품목을 판매 할 경우 다른 제품과 경쟁하는 제품 라인의 영향을 고려하십시오.


참고 문헌 (2)


저자에 관하여.


Sam Ashe-Edmunds는 수십 년 동안 저술과 강의를 해왔습니다. 그는 여러 비영리 단체 이사회에서 C-Suite 임원으로 기업 및 비영리 부문에서 일했습니다. 그는 국제적으로 여행 한 스포츠 과학 작가이자 강사입니다. 그는 Entrepreneur, Tennis, SI for Kids, Chicago Tribune, Sacramento Bee 및 Smart-Healthy-Living, SmartyCents 및 Youthletic과 같은 웹 사이트와 같은 인쇄물에 게재되었습니다. Edmunds는 저널리즘 학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사진 크레딧.


브랜드 X 그림 / 브랜드 X 그림 / 게티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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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성 전략.


다각화 전략은 기업을 확대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존 비즈니스에 시장, 제품, 서비스 또는 생산 단계를 추가하여 운영합니다. 다각화의 목적은 회사가 현재 운영과 다른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 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벤처 기업이 기존 비즈니스 라인과 전략적으로 관련이있을 때이를 동심원 다변화라고합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신규 및 기존 사업군간에 전략적으로 적합하거나 관계가없는 공통점이있을 때 발생합니다. 신구 사업은 무관합니다.


문맥의 다양성.


성장 전략.


다각화는 성장 전략의 한 형태입니다. 성장 전략에는 과거 성과 수준을 넘어서는 성과 목표 (일반적으로 판매 또는 시장 점유율)가 크게 증가합니다. 많은 조직이 하나 이상의 유형의 성장 전략을 추구합니다.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많은 투자자와 임원이 보유한 견해가 더 큰 것이 더 낫다는 점입니다. & # x0022; 판매 성장은 종종 성과 측정 기준으로 사용됩니다. 이익이 안정되거나 감소하더라도 매출의 증가는 많은 사람들을 만족시킵니다. 판매량이 증가하면 결국 수익이 발생한다는 가정이 종종 생깁니다.


관리자를위한 보상은 일반적으로 기업이 성장 전략을 추구 할 때 더 큽니다. 관리자는 종종 판매를 기반으로 수수료를 지급받습니다. 매출 수준이 높을수록 보상금이 커집니다. 인식과 힘은 성장하는 기업의 관리자에게도 발생합니다. 그들은 더 자주 전문 그룹과 이야기 할 수있는 기회를 가지며 더 높은 수익률과 느린 성장률을 가진 회사의 관리자보다 언론에서 인터뷰와 기사를 자주 접하게됩니다. 따라서 성장 기업들도 더 잘 알려지고 더 우수한 인력이 될 수 있습니다.


성장은 또한 조직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대기업은 제한된 시장에서 운영하는 소기업에 비해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형 또는 대형 시장 점유율은 규모의 경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마케팅 또는 생산 시너지 효과는 판매 전화의보다 효율적인 사용, 이동 시간 단축, 전환 시간 단축 및 생산 운영 시간 단축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학습 및 경험 곡선 효과는 회사가 제품 또는 서비스를 생산하고 배포하는 데있어 경험을 쌓으면서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경험과 규모가 크면 레이아웃 개선, 노동 효율성 향상, 제품 또는 생산 프로세스의 재 설계 또는 규모가 크고 우수한 인력 부 (예 : 마케팅 조사 또는 연구 개발)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평균 단가는 관리 단가 및 기타 간접비를 더 큰 단가로 분산시킬 수있는 능력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자본 집약적 일수록 많은 양에 걸쳐 비용을 분산시키는 능력이 중요해진다. 다른 생산 단계와의 향상된 연계 또한 큰 규모에서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공급 업체와의 더 나은 연계는 대규모 주문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으며, 이는보다 저렴한 비용 (수량 할인), 향상된 배송 또는 소규모 운영에는 적용 할 수없는 맞춤형 제품을 통해 달성 될 수 있습니다. 유통 채널과의 연계로 창고 위치를 개선하고보다 효율적인 광고 및 출하 효율성을 높여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고객 또는 공급 업체와 관련된 조직의 규모는 협상력과 제공된 가격 및 서비스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 영향을줍니다. 대기업의 단위간에 정보를 공유하면 한 사업 단위에서 얻은 지식을 다른 단위에서 경험 한 문제에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술에 크게 의존하는 기업의 경우 R & D 비용 절감과 신기술 개발에 필요한 시간이 단축되면서 대기업은 소규모의 전문 기업보다 유리하게 작용할 수 있습니다. 단위 사이에 활동이 유사할수록 더 쉽게 정보가 전달됩니다. 대기업에서는 지리적 차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국적 기업의 경우 임금 상승률, 세금, 에너지 비용, 해운 및 운임 및 무역 제한의 차이가 비즈니스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대기업은 최저 비용을 제공하는 위치에 여러 플랜트를 배치하여 때때로 비즈니스 비용을 낮출 수 있습니다. 단 한 곳의 소규모 기업은 한 곳의 강점과 약점 내에서 영업해야합니다.


집중적 인 다양성.


동심 다양 화는 기업이 관련 제품이나 시장을 추가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다양 화의 목표는 전략적 적합성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전략적 적합성을 통해 조직은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본질적으로 시너지 효과는 조직의 두 개 이상의 부분이 독립적 인 부분의 노력이 합쳐지면 경험하게 될 것보다 더 큰 효과를 함께 달성 할 수있는 능력입니다. 기업을 보완적인 마케팅, 재무, 운영 또는 관리 노력과 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조장은 전국 광고 및 유통을 통해 마케팅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다수의 지역 양조장을 국가 네트워크에 결합시킴으로써 맥주 생산자는 독립적 인 지역 양조장보다 맥주를 더 많이 생산하고 판매 할 수있었습니다.


금융 시너지는 금융 자원이 강한 회사와 시장 잠재력이 크지 만 재정 자원이 약한 회사와의 성장 기회가 제한된 회사를 결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빚을 탕진 한 회사는 레버리지 된 회사의 차입 능력을 높이기 위해 상대적으로 부채가없는 회사를 인수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기업들은 때때로 계절적 또는 주기적 판매 패턴이 다른 사업으로 다각화하여 수익을 안정화하려고 시도합니다.


운영에 전략적으로 맞으면 전체 운영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운영 단위를 조합하여 시너지 효과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중 장비 나 연구 개발이 제거되도록 두 대를 결합하면 전반적인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결합 주문을 통한 수량 할인은 영업 시너지를 달성하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또 다른 방법은 기존 작업의 부산물을 사용할 수있는 영역으로 다양 화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양조장은 발효 과정의 부산물 인 곡물을 가축 사료로 전환 할 수있었습니다.


관리 경험과 전문성이 다른 상황에 적용될 때 관리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아마도 한 회사의 노조와 ​​함께 일한 관리자의 경험은 다른 회사의 노사 관리 문제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관리 경험이 보편적으로 양도 될 수 있다고 가정 할 때주의해야합니다. 유사하게 보이는 상황에는 현저하게 다른 관리 전략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인격 충돌 및 기타 상황에 따른 차이로 인해 관리 시너지가 발생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관리 기술 및 경험을 이전 할 수는 있지만 개별 관리자는 효과적으로 이체를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을 중시합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기업이 현재 사업과 무관 한 영역으로 다양화할 때 발생합니다. 시너지 효과는 경영 전문 지식이나 재원의 응용을 통해 발생할 수 있지만 재벌 다각화의 주요 목적은 인수 기업의 수익성 향상입니다. 재벌의 다양 화와 마케팅 또는 생산 시너지 효과를 얻는 것에 대한 우려는 거의 없다.


대기업 성장 전략을 추구하는 가장 보편적 인 이유 중 하나는 회사의 현재 비즈니스 라인에서 기회가 제한된다는 것입니다.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찾으려면 회사는 다른 유형의 사업에서 대안을 고려해야합니다. Miller Brewing을 인수 한 Philip Morris는 대기업이었습니다. 양조장의 제품, 시장 및 생산 기술은 담배를 생산하는 데 필요한 것과 상당히 다릅니다.


기업은 기업의 성장률을 높이기위한 수단으로 대기업 다각화 전략을 추진할 수도 있습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매출 증가로 인해 회사는 투자자에게 더 매력적일 수 있습니다. 성장은 기업 임원의 권력과 위신을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재벌 성장은 새로운 영역이 기존 비즈니스 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것보다 더 큰 성장 기회를 갖는다면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아마도 대기업 다변화 전략의 가장 큰 단점은 관련없는 비즈니스 운영과 관련된 행정 문제의 증가 일 것입니다. 다른 부서의 관리자는 배경이 다를 수 있으며 효율적으로 함께 작업 할 수 없습니다. 자원을위한 전략적 사업 단위 간의 경쟁은 한 부서에서 다른 부서로 자원을 이동시키는 것을 수반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움직임은 부대 간의 경쟁 및 행정 문제를 야기 할 수있다.


특히 경영 팀이 새로운 사업 분야에서의 경험이나 기술이 부족한 경우, 유망한 기회를 가진 비즈니스에 진입하려면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새로운 산업에 대한 지식이 없으면 기업은 산업의 잠재력을 정확하게 평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비즈니스가 초기에 성공하더라도 결국에는 문제가 발생할 것입니다. 대기업 경영진은 어느 시점에서 새로운 기업의 운영에 관여해야합니다. 적절한 경험이나 기술 (Management Synergy)이 없으면 새로운 비즈니스가 열악한 실천자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형태의 전략적 적합성이 없다면 개별 단위의 결합 된 성과는 아마도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단위의 성과를 초과하지 않을 것입니다. 실제로, 부모 복합 기업에 의해 개별 단위에 배치 된 통제로 인해 결합 된 성능이 저하 될 수 있습니다. 검토 기간이 길고 복잡한보고 시스템으로 인해 의사 결정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다양성 : 성장 또는 구매?


다양 화 노력은 내부 또는 외부가 될 수 있습니다. 내부 다변화는 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라인 자체를 개발함으로써 일반적으로 관련이있는 다른 비즈니스 라인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내부 다변화에는 회사의 제품 또는 시장 기반을 확대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외부 다양 화는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다른 회사 또는 사업 단위를 구매하여 새로운 사업 영역에 진입합니다. 합병 및 인수는 외부 다양 화의 일반적인 형태입니다.


내부 다양 화.


내부 다변화의 한 가지 형태는 새로운 시장에서 기존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입니다. 회사는 자국 또는 국제 시장에 신규 고객을 포함시키기 위해 지리적 기반을 확대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현재 제품에 대한 새로운 사용자를 찾아내는 내부 다각화 전략을 추구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Arm & # x26; 해머는 베이킹 소다를 냉장고 탈취제로 판매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기업은 제품의 가격을 높이거나 낮춤으로써 시장을 변화 시키려고 시도하여 다른 소득 수준의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습니다.


내부 다변화의 또 다른 형태는 기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시장에 내놓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이 전략은 새로운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기존 배포 채널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소매 업체는 종종 시장 잠재력이 좋은 것으로 보이는 새로운 품목을 포함하도록 제품 라인을 변경합니다. Johnson & # x26; Johnson은 유아용 제품 라인에 아기 장난감 라인을 추가했습니다. 포장 식품 회사는 기존 제품 라인에 무염 또는 저칼로리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또한 내부 다변화를 통해 재벌 성장이 가능합니다. 이 전략은 새롭고 관계없는 제품을 새로운 시장에 마케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전략은 내부 다각화 전략 중에서 가장 덜 위험한 전략이므로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회사가 설립되지 않은 새로운 시장에 진출해야합니다. 회사는 또한 신제품을 개발 및 도입하고 있습니다. 연구 개발 비용과 광고 비용은 기존 제품이 판매 된 경우보다 높을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제품과 시장이 새로운 제품 일 때 투자와 실패 확률은 훨씬 더 높습니다.


외부 다양성.


외부의 다양 화는 기업이 현재의 운영 범위를 벗어나 새로운 제품이나 시장에 접근 할 때 발생합니다. 합병은 외부 다양 화의 일반적인 형태 중 하나입니다. 합병은 2 개 이상의 회사가 하나의 법인을 형성하기 위해 운영을 결합 할 때 발생합니다. 아마도 새로운 이름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대개 비슷한 크기입니다. 합병의 한 가지 목표는보다 강력한 경영진을 창출함으로써 경영 시너지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합병 된 회사의 경영진을 합병하여 합병 할 수 있습니다.


인수는 외부 성장의 두 번째 형태로, 구입 한 법인이 그 신원을 잃을 때 발생합니다. 인수하는 회사가 그것을 흡수합니다. 취득한 회사와 자산은 기존 사업부에 흡수되거나 모회사의 독립적 인 자회사로 남을 수 있습니다. 인수는 대개 대기업이 소규모 회사를 구매할 때 발생합니다. 구입 한 회사가 인수를 수용하는 경우 인수를 우호라고합니다. (합병은 대개 친화적입니다.) 인수 합병 대상 회사의 경영진이 구매를 거부하면 합병이나 적대적 인수가 발생합니다.


다양성 : 수직.


다양 화 전략은 다양 화의 방향에 따라 분류 될 수도 있습니다. 수직 통합은 기업이 생산 단계별로 운영을 수행 할 때 발생합니다. 다른 단계의 생산에 대한 참여는 회사 내부에서 (내부 다변화) 또는 다른 회사를 인수하여 (외부 다변화) 개발할 수 있습니다. 수평 적 통합 또는 다각화는 회사가 생산의 동일한 단계에서 운영으로 이동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수직 통합은 보통 기존 운영과 관련되며 동심 다양 화로 간주됩니다. 수평 적 통합은 동종 또는 재벌 형태의 다양 화일 수있다.


수직적 통합.


고객이 소유하고있는 원료에서 완제품으로 변형 될 때 제품이 거치는 단계는 다양한 생산 단계를 구성합니다. 기업이 생산 단계에서 원재료 공급원에 더 가깝게 다변화하면 역방향 수직 통합 전략을 따르고 있습니다. 에이본의 주요 비즈니스 라인은 방문 판매 방식의 화장품 판매였습니다. Avon은 일부 화장품의 생산에 들어감으로써 수직적 통합의 후진적인 형태를 추구했습니다. 전진 다양 화는 기업이 생산 단계 측면에서 소비자와 더 가까워 질 때 발생합니다. Levi Strauss & # x0026; Co. 는 전통적으로 의류 제조업체로서 섬유 제품을 생산하여 다른 회사에 소매로 판매하기보다는 소매점을 개방하여 섬유 제품을 판매함으로써 다각화를 이루었습니다.


후진 적 통합은 다각화 된 회사가 구매되는 물자의 품질에 대해 더 많은 통제권을 행사할 수있게합니다. 후진 적 통합은 또한 필요한 원자재의보다 신뢰할 수있는 출처를 제공하기 위해 수행 될 수 있습니다. 순방향 통합을 통해 제조 회사는 자사 제품의 콘센트를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워드 통합을 통해 회사는 자사 제품의 판매 및 서비스 방법을보다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차세대 통합을 통해 자사 제품을 경쟁사 제품과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자체 소매점을 개설함으로써 회사는 장비 판매 및 서비스 담당자를보다 잘 통제하고 교육 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는 많은 제품의 중요한 부분이므로 탁월한 서비스 부서를 보유하고있는 회사는 엄격하게 제조업체 인 회사에 비해 통합 회사에 경쟁 우위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일부 회사는 중개자의 이익을 없애기 위해 수직 통합 전략을 사용합니다. & # x22; 기업은 종종 중개인 (도매업자, 소매업 자)이 수행하는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추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중개인은 서비스 제공 능력이있어 수입을 얻습니다. 회사가 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똑같이 효율적이지 않으면, 회사는 중개인보다 적은 이익 마진을 갖게 될 것입니다. 회사가 너무 비효율적 인 경우 고객은 회사와의 작업을 거부하여 매출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수직 통합 전략에는 하나의 큰 단점이 있습니다. 수직으로 통합 된 회사는 모든 달걀을 하나의 바구니에 담습니다. & # x0022; 제품에 대한 수요가 떨어지거나 필수 소모품을 사용할 수 없거나 대체 제품이 시장에서 제품을 대체하면 전체 조직의 수입에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수평 적 다양성.


수평 통합은 회사가 현재 운영과 동일한 생산 단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없는)에 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예를 들어, 에이본은 방문 판매원을 통해 기존 보석 유통 채널을 통해 신제품을 마케팅하는 등 시장 보석 판매로 전환합니다. Avon이 수행 한 수평 적 통합의 또 다른 형태는 우편 주문 (예 : 의류, 플라스틱 제품) 및 소매점 (예 : Tiffany & #)을 통해 제품을 판매하는 것입니다. 두 경우 모두 Avon은 여전히 ​​생산 프로세스의 소매 단계에 있습니다.


다양성 전략.


관리 팀.


Marlin, Lamont 및 Geiger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기업의 다각화 전략을 확실히 유지하는 것은 전략의 성공을 고려한 최고 경영진의 강점에 잘 부합합니다. 예를 들어, 합병의 성공 여부는 합병 회사가 얼마나 통합되었는지뿐만 아니라 최고 경영진이 그 노력을 얼마나 잘 관리하고 있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이 연구는 또한 다양한 다각화 전략 (동심 대 대기업)은 회사의 최고 경영자에 대해 다른 기술을 필요로하며, 기업이 합류하기 전에 고려해야 할 요인을 제시합니다.


다양 화 전략을 추진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지만, 대부분 조직이 성장하려는 경영진의 욕구와 관련이 있습니다. 기업은 관련이 있거나 관련이없는 비즈니스로 진입하여 다각화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거나 지속적인 비즈니스를 구매하여 확장 여부를 결정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경영진은 자신이 다각화하려는 생산 프로세스의 어느 단계에서 결정해야합니다.


더 읽기 :


Amit, R., and J. Livnat. & # x0022; 복합 기업 다각화의 개념. & # x0022; 아카데미 경영 저널 28 (1988) : 593 & # x2013; 604.


Homburg, C., H. Krohmer 및 J. Workman. & # x0022; 전략적 합의 및 성과 : 전략 유형 및 시장 관련 역동 성의 역할. & # x0022;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20, 339 및 358


Luxenber, Stan. & # x22; 다각화 전략이 의심을 불러옵니다. & # x0022; National Real Estate Investor, 2004 년 2 월


Lyon, D. W. 및 W. J. Ferrier. & # x0022; 제품 시장 혁신을 통한 성과 향상 : 최고 경영진의 영향. & # x0022; Journal of Managemential Issues 14 (2002) : 452 & # x2013; 469.


Marlin, Dan, Bruce T. Lamont 및 Scott W. Geiger가 있습니다. & # x0022; 다각화 전략 및 최고 경영진의 적합성. & # x0022; 저널 오브 경영 이슈, 2004 년 가을, 361


Munk, N. & Levi & # x27; Treashed a Great American Brand. & # x0022; Fortune, 1999 년 4 월 12 일, 83 & # 90; 90


St. John, C., J. Harrison, & # x22; 제조 기반의 연관성, 시너지 및 조정. & # x0022; Strategic Management Journal 20 (1999) : 129 & # 145; 145.


사업 다각화 란 무엇입니까? - 전략, 정의 및 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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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 레슨 및 코스


다양 화 란 무엇인가?


다각화는 기업이 신제품을 개발하거나 새로운 시장으로 확장 할 때 발생합니다. 종종 비즈니스는 경기 침체기에 비즈니스에 잠재적 인 해를 최소화하여 위험을 관리하기 위해 다양 화됩니다. 기본 아이디어는 현재의 비즈니스 활동과 동일한 경제적 침체에 부정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비즈니스 활동으로 확장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기업 중 하나가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다면, 다른 비즈니스 기업 중 하나가 손실을 상쇄하고 회사를 계속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또한 다각화를 성장 전략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


회사가 고용 할 수있는 다양한 다변화 전략이 있습니다. 우리는 몇 가지 주요 전략을 살펴볼 것입니다.


우리의 첫 번째 전략은 동심 다양 화입니다. 회사는 현재 사업과 관련된 시장이나 제품으로 확대하여 활동을 다양 화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회사는 새로운 자동차 모델을 추가하거나 트럭과 같은 관련 시장으로 확장하여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의 장점은 보완 제품 및 시장으로 인해 발생할 수있는 시너지 효과입니다. 또한 새로운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기술과 지식이 이미 보유하고있는 기술과 유사하기 때문에 확장이 상대적으로 쉽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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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 다른 전략은 대기업 다변화입니다. 회사가 현재 사업과 무관 한 산업으로 확장되면 대기업의 다각화를 추진합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논의한 자동차 회사는 컴퓨터 사업, 치약 사업, 부동산 사업 및 가구 사업에 진출하기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는 각 사업을 효과적으로 관리 할 수있는 한 위험을 관리하는 좋은 방법이므로 불이익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경영진은 새로운 기업을 관리하는 기술이나 경험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경영진을 고용 할 수는 있지만 자원에 대한 서로 다른 비즈니스 간의 경쟁과 같이 여러 유형의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데는 관리상의 문제가 있습니다.


기업은 수직적 통합에도 관여 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원자재, 장비, 부품 및 서비스로 원래 사업을 공급하는 사업체를 구매하거나 사업을 시작함으로써 다각화되는 경우입니다. 당신은 근본적으로 중개자를 제거함으로써 최대한 많은 생산 단계를 통제하려고합니다. 예를 들어 자동차 회사는 타이어 회사와 다양한 자동차 부품 회사를 구매하여 모든 공급망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수직 통합의 큰 단점은 극도의 위험입니다. 자동차 판매가 급감하면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도 급감 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수평 적 다양 화를합니다. 회사는 기본 비즈니스와 동일한 생산 단계에서 새로운 비즈니스로 확장하여 수평 적 다양 화에 관여합니다. 새로운 사업은 관련이있을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제품 소매 업체 인 경우 의류 또는 식료품 점 전문점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 사업은 원래 사업과 관련이 없지만 여전히 소매 단계에 있습니다.


단원 요약.


새로운 제품이나 시장으로 사업을 확장함으로써 사업 다각화. 기업은 다각화를 성장 수단 또는 위험 관리 수단으로 삼을 수 있습니다. 기업은 집중, 집적, 수직 통합 또는 수평 통합으로 다양화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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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각화 전략 정의 |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다변화 전략은 회사 또는 비즈니스 조직이 시장에 신제품을 도입 할 때 발생합니다. 이러한 전략을 다양 화 전략이라고합니다. 다양 화 전략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다양 화 전략의 유형.


동심 다양 화 전략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집성 다양 화 전략.


다각화 전략은 지리적으로 다른 시장에있는 제품의 서로 다른 카테고리를 나누어 비즈니스 조직에서 손실 위험을 최소화합니다. 1960 년대 초기 & amp; 1970 년에는 사업 다각화가 급속히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지나면서 사업 조직의 다양한 활동을 관리하기가 어려워졌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비즈니스 조직이 다양 화 모드로 운영하기 란 매우 어렵습니다. 비즈니스 조직에서 고려해야하는 많은 요구 사항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동심 다양 화 전략 :


신시장에있는 새로운 그러나 관련 제품의 소개는 동심 다양 화 전략으로 고려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AT & T Company는 전국적으로 빠른 인터넷 서비스를위한 케이블 회선을 추가하여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을 적용하는 데 관여합니다. 회사의 이전 제품은 전화선 이었지만 케이블 TV 인수를 위해 1,200 억 달러를 소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AT & amp; T는 America Online (AOL)과 공동으로 AOL 고객에게 케이블 인터넷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동심 다양성 가이드 라인 :


동심원 다양 화 전략의 적용에 유리한 조건이 있습니다. 이 목적을 위해 동심원 분산 전략의 효과를 규정하는 몇 가지 지침이있다.


비즈니스 조직이 더 이상 성장하지 않는 산업에서 경쟁하는 것이 더 건강합니다.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새롭지 만 관련 제품을 추가함으로써 현재 제품의 판매가 향상됩니다. 관련 제품이 도입되면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제공되어야합니다. 현재 제품이 제품 개발 라이프 사이클의 단계를 거치고있는 특정 조건에서는 새로운 시장에 새로운 제품을 추가하는 것이 타당합니다. 조직은 충분히 강해야합니다. 복합 기업 다각화 전략 :


다각화 전략에는 새로운 제품이 기존 조직과 관련이없는 비즈니스 조직의 풀에 추가되는 대기업 다각화가 포함됩니다. 다른 회사를 인수하고 이익을 얻을 수 있다는 기대를 바탕으로 대기업 다변화에 관여하는 특정 조직이 있습니다. 부품을 단편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대기업 다각화를위한 지침 :


특정 상황에서는 재벌 다각화 전략이 조직에 의해 추진되기에 충분히 효과적입니다. 다음은이 전략에 적합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판매 & amp; 이익은 연간 기준으로 감소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산업에서 성공적으로 경쟁하기 위해 조직이 보유한 자본 재능 기업 인수 기업은 물론 인수 기업도 있고 금융 시너지를 가지고있다 현재 제품 시장이 완전히 포화 상태 인 경우 수평 적 다양 화 전략 :


수평 적 다양 화는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은 기존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수평 적 다변화 전략은 조직의 현재 고객이 이미 노출되어 있기 때문에 대기업 다각화보다 덜 위험합니다.


수평 적 다각화를위한 지침 :


수평 적 다양 화 전략이 조직에 큰 효과를 발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음은이 점에 대한 몇 가지 지침입니다.


새로운 & amp; 관련없는 제품이 기존 제품과 함께 추가되면 기존 제품의 수익이 크게 증가합니다. 반환 및 매우 경쟁적입니다 새로운 제품은 현재 유통 채널을 통해 현재 고객에게 판매됩니다. 현재 제품과 비교하여 새로운 제품의 순환주기 특성의 판매 패턴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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