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3 February 2018

모자 및 무역 시스템 지구 온난화


우려되는 과학자 연합.
너 왔어.
지구 온난화 배출을 줄이기위한 기존의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프로그램.
기존의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은 견고한 설계 기능에 대한 필요성에 대한 중요한 교훈을 제공합니다. 실제 경험에 대한 간단한 검토를 통해이 두 가지 수업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첫째, 뚜껑은 배기 가스를 상당히 줄일 수있을 정도로 꽉 조여야합니다. 둘째, 기업에 배출 허용량을 분배하기 위해 규제 기관이 선택하는 방법이 중요하며, 선호하는 접근 방식으로 경매가 유리 해지고 있습니다.
Cap and Trade in Practice : 유럽 연합의 무역 계획.
유럽 ​​연합의 배출권 거래제 (EU ETS)는 열 배출 억제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최초의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이며, 유럽 국가들이 교토 의정서 이행 약속을 이행하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에는 전기를 생산하고 석유를 정제하며 철, 강철, 시멘트, 유리 및 종이를 생산하는 것을 포함하여 27 개 국가와 모든 대규모 산업 시설이 포함됩니다.
2005 년부터 2007 년까지 EU ETS의 첫 번째 단계는 배출량을 크게 줄이지 못하고 탄소 배출권을 무료로 배분하여 기업에게 이익을주는 비판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 비판은 유효합니다. 그러나 EU는 Phase 1을 시험 학습 기간으로 보았다. 유럽이 2008 년부터 2012 년까지 실행하는 2 단계가 유럽의 교토 의정서 이행에 도움이되는 정도가 프로그램의 더 나은 테스트가 될 것입니다.
1 단계에서는 각국이 최대 5 %까지 경매를 할 수 있었으며 덴마크 만이 경매를 실시했다. 그 결과 전기 생산자들에게 수십억 달러의 이익이 창출되었습니다. 2 단계에서는 경매가 약간 더 많이 허용되며 이는 발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12 년부터 2020 년까지 진행되는 3 단계 규칙은 2008 년 12 월에 발표되었으며 지구 온난화 문제를 다루는 유럽 연합 (EU)의 헌신적 인 노력을 감안할 때 불행히도 예상보다 큰 야심 찬 계획은 아닙니다. 이 단계는 2020 년까지 1990 년 수준에서 배출량을 20 % 감축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기후 전문가들은 30 %를 기대했다. 이 목표물조차도 대문자 지역 외부에서 허용되는 많은 양의 오프셋으로 인해 상당히 물결 무늬가납니다. 수당 경매는 여전히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지는 않습니다. 이 경험은 미국이 기후 정책을 주도 할 책임을 완수한다면 EU와 다른 곳에서 더 강한 약속을 얻기가 훨씬 더 쉬울 것이라는 사실을 강조한다.
동북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 (RGGI)는 북동부 및 중부 대서양의 10 개 주에서 단일 부문 인 발전을 다루는 상한 및 교역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2018 년까지 발전소에서 배출량을 10 % 줄이는 것을 목표로한다.
이 프로그램의 가장 주목할만한 측면은 주정부가 대다수의 배출 허용량을 배포하기 위해 만장일치로 경매를 선택했다는 점입니다. 10 개 주 중 6 개 주에서는 수당 중 거의 100 %를 경매에 부칠 것입니다. 다른 4 개주의 경매에는 고정 가격 판매 또는 직접 할당의 아주 작은 부분이 포함됩니다.
프로그램의 초기 3 년 준수 기간은 2009 년에 시작되지만 2008 년 9 월 25 일과 12 월 17 일 첫 번째 다단계 경매가 발생했습니다. 여섯 개 주에서만 허용 된 첫 번째 경매는 3,850 만 달러를 모았으며 두 번째 경매에서는 1 억 6 천 5 백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미국과 전기 시설은 화석 연료 기반 전기에 대한 수요를 줄이고 소비자의 돈을 절약하는 데 중점을두고 에너지 효율과 재생 가능한 기술에이 자금의 대부분을 투자 할 것입니다.
RGGI 경매에는 예비비가 포함되어있어 CO2 배출량이 항상 최소 비용으로 유지되고 경매로 인해 중요한 프로그램에 대한 수익이 최소화됩니다. 일부 애널리스트들은 2005 년에 상한이 정해질 때 예상되는 속도로 배출량이 증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주정부가 상한선을 너무 높게 설정했을지도 모른다고 우려한다. 그러나 주정부가 상한을 재검토 할 가능성도있다.
서쪽 기후 구상.
서부 지역 7 개 주와 캐나다 4 개 주를 포함하는 WCI (WCI)는 2020 년까지 열 배출량을 2005 년 수준보다 15 % 줄이기위한 지역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WCI의 주안점은 지역별 모자 무역 프로그램. WCI는 또한 참가자들에게 캘리포니아의 청정 자동차 표준을 이행하도록 요구하고, 주 및 지방이 배출 감축을위한 지역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채택 할 수있는 다른 정책 및 모범 사례를 권고합니다.
WCI 개발의 첫 번째 단계는 2008 년 9 월 23 일에 완성되었으며, 설계 권장 사항이 발표되었습니다. 이들은 참여하는 주와 지방의 모든 열 배출 배출물의 85-90 %를 덮을 수있는 매우 포괄적 인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를 제시합니다. 제한되지 않은 채 남아있는 유일한 경제 부분은 농업, 임업 및 폐기물 관리입니다. 그러나 운송 연료와 같은 일부 분야는 2015 년에 두 번째 준수 기간이 시작될 때 도입 될 것입니다.
캘리포니아는 WCI에서 가장 큰 단일 실체이며, 전국에서 가장 상세한 행동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2006 년에 입법부는 통과되었고 Schwarzenegger 주지사는 경제 전체적으로 배출 가스를 저감하는 법안을 체결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대기 자원위원회 (California Air Resources Board)는 필요한 감축 량을 달성하기위한 청사진을 만들었습니다. 이 계획에는 필요한 감축 량의 약 80 %를 제공 할 것으로 예상되는 부문 별 정책의 강력한 세트와 WCI에 연결된 포괄적 인 모자 및 무역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캘리포니아와 WCI의 모자 무역 프로그램은 2012 년에 발효 될 예정이다.
중서부 지역 온실 가스 감축 협정.
중서부 지역에서 또 다른 초기 지역 노력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2007 년 11 월 15 일 캐나다 일리노이 주, 아이오와 주, 캔자스 주, 미시간 주, 미네소타 주, 위스콘신 주 그리고 매니토바 주 총리는 중서부 지역 온실 가스 감축 협약에 서명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기위한 지역 목표를 수립하는데 동의했다. 장기 목표에는 오늘날의 목표치보다 60-80 % 낮은 목표가 포함되며, 목표 달성을 돕기위한 여러 부문의 모자 거래 시스템이 개발되었다.
참가자들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추적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이를 줄이기위한 다른 정책을 시행 할 것입니다. 인디애나, 오하이오 및 사우스 다코타 주지사는 옵서버로이 협약에 가입했습니다. 그러한 배출을 줄이기위한 지역 협약은 중서부에서 처음이다.
총재와 총리는 조언을 구하는 40 개 이상의 이해 관계자 자문 그룹을 구성했으며 2009 년 5 월에 최종 권고안을 제출할 예정입니다. 이제 상상할 수있는 바와 같이, 상한선은 2012 년 1 월 1 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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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화를 일으키기.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고 지역 사회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견딜 수있는 자원을 확보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관대 한지지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과학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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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 왔어.
탄소 가격 101.
탄소 가격이란 무엇입니까?
"탄소 가격 책정"은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낮추기위한 시장 기반 전략입니다. 목표는 실제 탄소 화 가치 인 탄소 배출량에 가격을 매기는 것입니다. 따라서 기후 영향의 비용과 저탄소 에너지 옵션의 기회가 생산 및 소비 선택에 더 잘 반영됩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지방, 주 또는 국가 수준에서 입법 또는 규제 조치를 통해 시행 될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의 수는 거의 매년 증가합니다. 풀 사이즈 이미지를 보려면 클릭하십시오.
출처 : 세계 은행 국가 및 동향 보고서.
우리가 전기를 생산하고 차량에 전력을 공급하며 가정을 난방하기 위해 사용하는 화석 연료 (석탄, 석유 및 천연 가스)는 모두 기후 변화의 주요 원인 인 이산화탄소 배출을 발생시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공중 보건 및 열파, 대홍수, 폭우, 가뭄 등의 기후 영향 비용은 납세자 및 직접 영향을받는 개인이 부담하지만 결정에 고려되지 않습니다. 생산자 또는 탄소 집약 상품의 소비자.
탄소 가격을 책정하면 기후 위험을 사업 비용에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방출되는 탄소는 더 비싸게되고, 소비자와 생산자는 생산량이 적은 기술과 제품을 사용할 방법을 모색합니다. 시장은 배출 가스 저감, 청정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 및 저탄소 기술의 혁신 추진을위한 효율적인 수단으로 운영됩니다.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은 또한 비용 효율적으로 배출 가스를 감소시키는 데 중요합니다.
탄소 가격 책정은 기후 변화 문제를 해결할 수있는 강력하고 효율적이며 유연한 도구로 널리 간주되며 전문가, 기업, 투자자, 정책 입안자, 시민 사회 단체, 주 및 국가의 지원을받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 지역 온실 가스 이니셔티브에 속하는 동북아 9 개국 및 유럽을 비롯한 많은 주와 국가에서 이미 사용되고 있습니다.
탄소 가격은 어떻게 책정됩니까?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방법에는 크게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배출권 거래제 (cap-and-trade program)에 따르면, 법률이나 규정은 경제 (또는 전체 경제)의 특정 부문에서의 탄소 배출을 제한하거나 '상한선을 줄이며, 모자와 일치시키기위한 수당 (또는 탄소 배출 허가)을 발행한다. 예를 들어, 만약 뚜껑이 탄소 1 만톤이라면 1 톤의 1 톤의 공제가있을 것입니다. 감축 량 감축 량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 및 탄소세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경제가 탄소 집약적 인 형태의 에너지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뚜껑 (예 : 발전소 또는 정유소)이 적용되는 모든 배출원은 배출량과 동일한 허용량을 유지해야합니다. 발전소 운영자는 경매 (필요한 수당에 대해 입찰하는 곳) 또는 할당 (무료로 일정 수의 수당이 주어짐)을 통해 수당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단체들이 수당을 받으면 그들 자신이나 다른 자격있는 시장 참가자들 사이에서 수당을 자유롭게 교환하거나 팔 수있을 것이다. 수당이 제한적이어서 가치가 있기 때문에 뚜껑이있는 사람들은 구입해야하는 수당을 줄이기 위해 배출량을 줄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시장에서 수요와 공급 사이의 상호 작용은 수당 (탄소 가격)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탄소세로 인해 부문 또는 전체 경제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 톤당 요금을 책정하는 법률이나 규정이 제정됩니다. 세금이 부과되는 배출원 소유자는 톤당 요금에 해당하는 세금을 총 배출량과 곱해야합니다. 비용 효과적으로 비용을 절감 할 수있는 사람들은 세금 납부액을 줄일 것입니다. 세금을 부과하는 사람들은보다 깨끗한 에너지로 전환하고보다 효율적으로 에너지를 사용함으로써 배출량을 낮추려는 인센티브를 갖게됩니다. 탄소세가 상승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출량이 감소합니다.
하이브리드 접근법은 탄소 배출량을 제한하는 프로그램을 포함하지만 가격이 너무 낮아 지거나 너무 높아지지 않도록 가격이 다를 수있는 범위를 정합니다. 또 하나의 하이브리드 접근법은 특정 배출 감축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세금을 조정합니다. 세 번째 혼합 접근법은 관할권이 일부 부문에 대해 탄소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다른 부문에 탄소세를 적용하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은 또한 재생 가능 전기 표준, 에너지 효율 표준 및 자동차 연료 절약 규칙과 같은 다른 재생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과 보완적인 방식으로 작동 할 수 있습니다.
탄광, 천연 가스 또는 석유 시추에 대한 가솔린 세금, 퇴직금 또는 사회적 비용을 포함하는 정책은 간접적으로 소비자 또는 사업 결정에 대한 탄소 가격을 고려하는 다른 방법의 예입니다.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탄소세와 탄소 배출권 거래 제도는 동일한 방식으로 기능합니다. 하나는 배출량 수준을 결정하는 배출량을 설정하고 다른 하나는 배출량을 결정하여 배출량을 결정합니다 . 세금 또는 상한선의 수준과 시간당 증가율 (세금에 대한) 또는 감소 (상한선에 대한)는 배출량이 삭감되는 정도를 결정합니다. 잘 설계된이 두 가지 접근 방식은 기후 및 에너지 목표에 따라 비용 효율적으로 배출 가스를 줄이는 데 도움이되는 견고한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의 주요 목표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유권자의 선호도 나 규제 또는 입법 권한의 한계와 같이 특정 상황에서 어느 하나를 선호하는 중요한 정책이나 정치적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경제적 이익.
경매 수당이있는 탄소세와 배출권 거래 프로그램 모두 상당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이 수익의 사용은 분배 공정성과 경제 성장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탄소 수입의 잠재적 용도는 다음 중 하나 이상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저소득 가구에 대한 높은 에너지 가격의 불균형적인 영향을 상쇄 (예 : 저소득 가구 소득자를위한 전기 요금 환급을 통한) 근로자와 지역 사회에 생계를 위해 화석 연료에 의존하는 전환 지원 제공 (예 : 직업 훈련 및 투자 자금 경제적 다양성에 있음) 재생 에너지 투자; 깨끗한 차량, 연료 및 운송 옵션; 에너지 효율을 향상시켜 청정 에너지 경제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소비자 비용을 낮추십시오. 화석 연료로 인한 오염 부담이 큰 지역 사회에 투자하십시오. 급여, 판매 또는 법인세와 같은 다른 세금을 삭감하고 탄소 수입을 통해 적자 줄이기 탄소 수입의 일부 또는 전부를 나누어 지불하는 모든 미국인의 1 인당 배당금 (예 : 연간 수표). 기후 탄력적 인프라 (예 : 도로 및 해수벽 업그레이드) 투자 또는 지역 사회 이주 비용 고위험도 개발 도상국에서 탄소 감축 및 기후 변화 대응에 기여.
모든 수익을 납세자에게 직접 돌려주는 프로그램을 수익 중립적이라고합니다. 세금 감면이나 1 인당 배당금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수익을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39 개 국가와 23 개 지방 관할 지역은 온실 가스 배출량의 12 %를 차지하는 탄소 가격 책정 방식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World Bank.
2012 년에서 2014 년 사이에 동북부 및 대서양 중부의 소비자들은 지역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을 통해 에너지 비용을 4 억 6 천만 달러 절감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탄소 배출량의 약 59 %가 에너지 효율에 재투자되므로 전반적인 에너지 비용이 절감됩니다.
사진 : Aaron May / CC BY-ND (Flickr)
캘리포니아주는 2015 년까지 모자 협상 프로그램을 통해 9 억 1200 만 달러의 재원을 재투자했습니다. 이 자금 중 51 퍼센트는 취약한 지역 사회에 이익이되는 프로젝트에 투자되었습니다.
사진 : Aaron / CC BY-NC-ND (Flickr)
전세계 1,000 개 이상의 기업 및 투자자가 탄소 가격을 지원합니다. 투자자들만이 24 조 달러 이상의 자산을 대표합니다.
사진 : 미 국무부.
탄소 가격에 대한 지원은 통로 양쪽에서 이루어집니다.
S.547 자발적 감축 법에 대한 공제
John Chafee 상원 의원 (R-RI), Connie Mack 상원 의원 (R-FL), Joseph Lieberman 상원 의원 (I-CT)
H. R. 2380 레이즈 임금, 탄소 법 삭감.
밥 잉글리스 (공화당 사우스 캐롤라이나), 제프 플레이크 (공화당), 하원 의원 다니엘 리핀 스키 (공화당)
사진 : Tom Legro / CC BY-NY (플리커)
사진 : 뉴스 Oresund / CC BY (Flickr)
과학적 고려 사항.
탄탄한 탄소 배출권 또는 세금은 기후 변화의 최악의 영향을 제한하기 위해 필요한 배출량에 대한 과학 기반의 심각한 삭감에 대한 궤적에 경제를 두어야합니다. 2014 년 기후 변화에 관한 정부 간 패널 다섯 번째 평가 보고서와 2015 년 파리 협약에 따라 기후 변화에 관한 국제 연합 기본 협약에 따라, 미국의 가장 중요한 목표는 순 탄소 (C) 배출량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즉, 나머지 배출량은 생물학적 또는 지질 학적 격리). 국가는 주요 탄소 배출 분야에 대해 강력한 중간 배출 감축 목표를 설정하고,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을 실시하고, 주 또는 지역 조치를 취함으로써이 경로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공평 관심사.
탄소에 가격을 매기는 것은 경제 전반에 영향을 미치며 좋은 정책 설계는 잠재적 인 형평성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러한 공평성 문제는 저소득 가구에 대한 잠재적 에너지 가격 상승의 퇴보적인 영향; 일부 화석 연료 연소 발전소 또는 정유소가 계속 운영되고 오염으로 인해 이미 황폐화 된 지역의 대기 및 수질 오염 물질을 배출하는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의 가능성; 화석 연료 산업에 의존하는 근로자와 지역 사회의 경제적 어려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탄소 수입은 다른 목표 정책과 함께 이러한 우려 사항을 해결할 수있는 자금 조달 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 :
저소득 또는 고정 수입 가구를 위해 설계된 리베이트 및 에너지 효율 측정 방법은 탄소 절감 비용의 과도한 비중을 지불하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Disenfranchised 지역 사회는 종종 화석 에너지 부문의 오염으로 가장 강렬한 타격을 입습니다. 이 오염은 지역의 청정 에너지 및 효율 계획에 대한 투자, 대기 및 수질 오염 물질 및 유독물에 대한 통제 강화, 석탄 화력 발전소 퇴직에 대한 인센티브와 함께 탄소 가격 책정 정책을 조합함으로써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화석 연료에서 벗어난 근로자와 공동체는 화석 기업이 사업 모델을 변경함에 따라 악영향을 미칠 수있는 근로자 훈련 프로그램, 경제적 다양 화 이니셔티브 및 퇴직자 급여를위한 자금 지원을 통해 전환 지원을 받아야합니다.
활동중인 탄소 가격 책정.
Acid Rain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설립 된 미국의 이산화황 거래 프로그램은 오염을 줄이기 위해 시장을 이용하는 선구적인 예입니다. 탄소 배출권 거래제 프로그램은 캘리포니아와 RGGI (Regional Greenhouse Gas Initiative)에 참여하는 9 개 동북 및 중부 대서양 국가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작동하고 있습니다. 이 주들은 또한 탄소 가격과 함께 배출물을 감축하는 보완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 및 에너지 효율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주에서는 청정 전력 계획 (Clean Power Plan)에 대한 준수 계획의 일환으로 탄소 거래 프로그램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2005 년에 시작된 세계 최초의 탄소 상한 및 무역 프로그램은 EU의 배출권 거래제 (EU-ETS)입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의 캐나다 지방은 2008 년에 탄소세를 시행했습니다. 중국은 또한 주정부 수준에서 여러 가지 시험 적 모자 무역 프로그램을 시작했으며 향후 몇 년 이내에 국가 거래 프로그램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많은 대기업들은 이미 탄소에 내부 가격을 사용하여 사업 결정을 알리고 있습니다. Apple, Google, BP, Royal Dutch Shell, Unilever 및 Nestlé를 포함하여 탄소 가격을 책정하는 정책에 대한지지를 표명 한 기업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업과 투자자는 저탄소 경제로 사업 모델을 재조정해야하며, 견고한 탄소 가격을 지원해야합니다.
기후 변화를 해결해야한다는 시급한 필요성에 대한 인식이 커짐에 따라, 탄소 가격 책정 프로그램 채택에 대한 추진력은 미국과 전 세계적으로 몇 년 앞당겨 질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지원이 필요합니다.
변화를 일으키기.
지구 온난화 배출량을 줄이고 지역 사회가 기후 변화의 영향에 견딜 수있는 자원을 확보하도록 보장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관대 한지지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위한 과학 기반 솔루션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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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 상충의 문제 - Andrew Rosenberg를 막을 필요가있는 의회 2017 년 12 월 13 일 La Lucha No Se Acaba! : La lucha Continuea por una Transa de la Planta de Carbón de Crawford 및 La Villita Dr. Antonio López 2017 년 12 월 13 일 전공 현행 조세 계획이 2017 년 12 월 13 일에 Steve Clemmer를 통과하면 신 재생 에너지의 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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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동을 취하다.
미래의 기후 위험을 설명하고 탄력적 인 재건 노력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강력한 연방 홍수 위험 관리 기준을 지원하기 위해 의회 의원에게 오늘 전화하십시오.

총액 및 무역 시스템 지구 온난화
탄소 캡과 무역은 청정 에너지를 장려하고 우리가 오염을 줄이기위한 가장 합리적인 방법을 채택하도록 시장 기반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상한 및 무역 하에서 주요 오염원은 그들이 생산하는 모든 오염 톤에 대해 탄소 크레딧 하나를 구매해야 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에미 터간에 크레딧을 구매하고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매년 시장에서 사용 가능한 탄소 배출권의 수를 서서히 줄임으로써 정부는 미국의 배출원에 의해 배출되는 탄소 오염량을 점차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국가 기후 변화 법안에서 제시된 탄소 상한 및 교역 모델은 황사를 규제하고 산성비를 줄이기 위해 청정 공기 법에 의해 제정 된 상한 및 교역 시스템의 더 큰 버전입니다. 유황 모자 및 무역 시스템은 기대 비용의 약 4 분의 1로 계획보다 3 년 앞당겨 오염 감소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규정의 영향을받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배출권 거래 제도는 미국에서 가장 큰 탄소 공 배출원을 규제 할 뿐이다. 매년 25,000 톤 이상의 탄소 오염을 배출하는 배출원 만 규제 될 것입니다. 모든 농민과 거의 모든 중소기업을 포함하여 미국 기업의 98 % 이상이 봉쇄되지 않습니다.
규제 대상인 미국 기업의 2 %가 미국의 탄소 배출량의 4 분의 3 이상을 책임지고 있기 때문에 모자와 무역은 여전히 ​​탄소 오염을 줄이는데 효과적입니다.
배출권 거래 제도는 점진적으로 탄소 오염을 줄여보다 깨끗한 에너지로의 원활한 전환을 가능하게합니다. 그러나 지구 온난화의 최악의 영향을 예방하는 데 필요한 과학적 수준으로 탄소 오염을 줄입니다.
이 법안은 2005 년 수준에 비해 탄소 오염의 감소율을 점차적으로 증가시킬 것을 요구합니다.
2020 년까지 20 % 감소 2030 년까지 42 % 감소 2050 년까지 83 % 감소.
다른 방법 대신 탄소 캡과 무역을 사용해야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탄소 배출과 무역은 우리가 탄소 오염의 목표 감소를 신속하게 충족시킬 수 있도록 경제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실현 가능한 방법입니다.
배출권 거래 시스템은 탄소세보다 정치적 부담이 적으며 법원 시스템을 통해 일하는 것보다 탄소 오염을 줄이고 청정 에너지 기술에 대한 투자를 자극하는보다 신뢰성 있고 포괄적 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오바마 당선자는 공화당이 하원을 장악 할 때 모자와 무역을 포기한다.
Angie Drobnic Holan, 2010 년 11 월 8 일 월요일, 오전 11시
마지막으로 우리가 모자와 무역에 체크인했을 때, 그 전망은 좋지 않았습니다. 이 법안은 2009 년에 하원에서 통과되었지만 상원에서 채택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그 제안이 파멸 됐음을 인정했다.
상원 의원들은 상한과 무역이 기다려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10 년 7 월 26 일 월요일, 오전 10시 56 분, 루카스 플레 바 (Lukas Pleva)
우리는 지난 2010 년 1 월 오바마 대통령의 뚜껑 및 무역 체제 도입을위한 선서 공약에 대해 지난 번 보도했습니다. 당시, 우리는 2009 년 6 월 포괄적 인 에너지 법안을 통과 시켰기 때문에 In Works에 대한 약속을 평가했습니다. 상원 의원 존 케리 상원 의원 (D-Mass.)과 조 리버맨 (Joe Lieberman)은 금년 5 월에 마약 거래 법안을 발표했다.
의회는 적합과 시작에 대한 상한 및 하의에 대해 논의합니다.
수요일, Catharine Richert 2010 년 1 월 13 일 11:41 a. m.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 캡앤 - 트레이드 시스템을 만들 겠다는 약속을 새롭게한지 얼마 안됐다. 보고해야 할 것이 많다.
뉴욕 타임스, 앤드류 C. 레빈 (Andrew C. Revkin)과 존 M. 브로 더 (John M. Broder) 기자 : 2009 년 12 월 19 일, 기후 회담에서의 부단한 합의.
CQ Weekly, 2009 입법 요약 : 기후 변화 완화, Coral Davenport, 2010 년 1 월 4 일.
총액 교역은 예산에 달려있다.
Angie Drobnic Holan, 2009 년 3 월 3 일 화요일 오후 6:30
버락 오바마 당선자는이 캠페인에서 캡 온스 (cap-and-trade) 시스템을 구축함으로써 지구 온난화를 공격 할 것이라고 말했다.
탄소 배출권 거래의 배경은 정부가 전력 회사 나 제조업체와 같은 다른 회사가 얼마나 많은 탄소를 방출 할 수 있는지 (한도)를 정하는 것입니다. 정부는 기업에 허가권을 발급하고 필요에 따라 허가증을 사고 팔아 사업 (무역)을 할 수 있도록합니다. 정책이 계획대로 작동하면 전체 배출량이 감소하고 회사는 배출량을 저감하는 최선의 방법을 결정하며 자유 시장은 배출량을 가장 효과적으로 줄이는 사람들에게 보상합니다.
오바마 대통령이 2009 년 2 월 26 일에 예산안을 발표했을 때, 그는 계획의 일부로 cap-and-trade 제도를 포함 시켰습니다. 이 계획은 2005 년 대비 온실 가스 배출량을 2020 년에는 약 14 %, 2050 년에는 83 % 감축 할 것입니다.
이 정책은 과거의 전통적인 정부 규제 및 위임 사항보다 훨씬 낮은 비용으로 "극적으로 감소 된 산성비를 초래할 것"이라고 Obama의 예산 개요가 말했다.
오바마 대통령은 또한이 계획이 2012 년부터 10 년간 약 1500 억 달러의 정부 수입을 창출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이 예산은 예산 개요에 따라 지역 경제가 녹색 경제로 전환하는 것을 돕는 것을 포함하여 오바마의 다른 이니셔티브 중 일부를 지불 할 것으로 예상된다 .
공화당은 캡 - 앤 - 무역 체제가 전기 요금 인상과 소비자 물가 상승을 초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러한 증가는 사실상의 에너지 세이다.
Obama의 예산 국장 인 Peter Orszag는 전기 요금이 올라갈 수 있다고 말했지만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비용 상승을 상쇄하기 위해 다른 혜택을 볼 것이라고 말했다.
Orszag는 인터뷰에서 "경제 성과를 이끌어내는 유일한 것은 부유 한 미국인에 대한 한계 세율이며, promarket의 유일한 방법은 기업에 수십억 달러를 보조하는 것이라고하는 이론을 거부한다"고 말했다.
2009 년 2 월 26 일에 액세스 한 2010 회계 연도 예산 문서 및 예산 사무국.
George Stephanopolous와의 이번 주, Peter Orszag, 2009 년 3 월 1 일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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