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15 February 2018

Donnaforex 레브 상인 프로


Donnaforex 상인 프로
저작권 © 2014, REV Trader PRO. ClickBetter LTD, Billing Support, Forsyth House Cromac Sq., 벨파스트, BT2 8LA, 영국. - 나에게 연락하기 / 이용 약관 & amp; 개인 정보 보호 정책 / 환불 정책.
이 사이트 및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는 Google, ClickBetter, eBay, Amazon, Yahoo 또는 Bing과 관련이 없으며, 제휴, 보증 또는 후원되지 않으며 Google, ClickBetter, Yahoo, eBay, 아마존, 또는 빙. 일반적인 구매자는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돈을 벌지 않습니다. REV Trader PRO는 소득이나 성공을 보장하지 않으며, 이 프레젠테이션에 표시된 예는 장래의 성공이나 수입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회사는 공유 된 정보가 정확하고 정확하다고 선언합니다.

GoForexPro & # 8211; 심각한 Forex 상인에게 모욕.
내 사이트의 독자는 GoForexPro와 그 뒤에있는 사람 William (Bill) Young의 생각을 물었습니다. 그는 Young에게 활발한 포럼 인 stevehopwoodforex와 donnaforex에 대한 링크를 내게 보냈습니다.
나는 donnaforex에 집중했다. 왜냐하면 나는 그 이름에 익숙했고 스레드는 다른 포럼의 절반에 불과했기 때문이다. 행운의 여지가, 얼마나 많은 핍이 쓰레드의 분위기를 빠르게 만들어 주는가가 번거로워진다. 그러나 저를 가장 걱정하는 것은 그 포럼의 관리자 인 도나 (Donna)가 명랑한 군중의 일부로 보였고 Bill Young (거기에 boldtrader라고 알려짐)을지지 한 사실이었습니다.
그러나 더 많은 '마스터 트레이더 (Master Traders)'를 창안 한자가 기술 전문 상인은 무엇이 잘못 되었습니까? 다른 회사보다? 자기 존중하는 상인이 pips의 관점에서 말하지 않고 위험 조정 된 성과면에서이 영업 페이지 또는 자신의 웹 사이트의 내용을 살피십시오. 그것으로 당신을 해산시키기에 충분하지 않다면 그의 포럼 포스트 # 115에서 몇몇 보석을 인용하십시오 :
이것은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기간. FX1 시스템과 FX1 시스템을 교환하는 방법을 배우면 잃을 것이 없습니다. 마음에 들지 않으면 .. 사용하지 마십시오. 그것은 무료입니다 .. 지표 중 몇 가지는 무료입니다. 수년 동안 상인들은이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형 펀드 매니저가 사용합니다. 전문 상인이 사용합니다.
나는 당신이 시스템이 진짜인지를 확인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충분히 이해합니다. 날 믿어. 그렇지. 그것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고 수천명의 상인이 배울 수있게 할 것이다. 나는 수년 동안 전문 상인입니다. 내 합법성이나 시스템의 권한이 제공되는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하지 마십시오. 나는 수년간이 업계에서 아주 좋은 평판을 얻고 있습니다. 방에 들어가서 앉아서 아무것도하지 않고, 배우고, 핍을 만들고, 집에 가서 주머니에 넣은 채로 하루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로 당신에게 뛰어 오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로, 이것은 잃을 것이 없으며, 무료 물건 & # 8217; 태도. 이것은 Fxkeys와 같은 포럼이나 사이트에서 반복되는 테마입니다. 반대로 잃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그리고 나는 시간뿐만 아니라 돈도 의미합니다. 그 사람이 무료 자료의 업그레이드로 팔고있는 것을 위해 떨어지거나 자유로운 가르침을 적용하기 시작할 때; 라이브 계정에서.
둘째로, 귀하가 가르치는 시스템이 수익성이 있다는 증거를 얻기 위해 (일반적으로 물어 보지 않아도되고, 제공해야합니다.) (링크를 통해 수익성이 높습니다. 이 경우 Myfxbook에 대한 계정), 귀하의 답변은 정당성에 의문을 표시하지 않습니다. & # 8217; ? LOL. 너 fuckin & # 8217; 말하다. 소로스 씨가 당신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실례합니다.
질문이 남아 있는데 Donna가이 모든 것에 관여 한 것은 무엇입니까? 그녀는 어두운면으로 갔습니까? 그래서 나는 그녀에게 보내어 그녀의 이야기의 측면을 찾아달라고 요청했다. 그녀는 정말 빨리 대답했고 나는 그녀가 좋은 여자로 우연히 만난다고 말해야합니다. 그녀는 포럼 스레드가 꽤 나쁘고 Bill Young의 제휴사임을 인정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의심의 유익을 기꺼이주고 싶어한다. 그녀는 그 남자의 자신의 언론을 진실로 믿을 것이다. 나는 그녀가이 조커를 홍보함으로써 실제 피해를 입었다 고 생각하지만, 그녀가 선전하고 BS를 시도하지 않았기 때문에 정말로 화가 나지 않습니다.
요약하면 : 자신이 주장하는 프로페셔널 외환 거래자가 자신의 시스템에서 만든 핍 수를 응원하는 것을 보았을 때, 멀리 걸어 라. 자신의 권위에 대해 증거하거나 질문 할 수 없어도 실행을 시작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시간과 잠재적으로 돈을 낭비하게됩니다.
이 공유:
6 가지 생각 & ldquo; GoForexPro & # 8211; 심각한 Forex 상인에게의 모욕 & rdquo;
항상 바보 같은 돈으로 새로운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이 말하는 것을 지원하기 위해, 여기에 몇 달 전에 경고 / 리뷰를 작성한 다른 포럼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JLTrader 게시물 작성자, 2015 년 11 월 29 일
포럼을 좋아하지 않는 이유 중 하나는 잘 조사되고 통찰력이있는 게시물을 쓰는 데 시간을 투자 한 다음 바보 같은 관리자가 삭제하거나 금지하는 것입니다. 스탈린 주의적 스타일의 검열은 오늘날 시대에는 자리가 없다.
당신은 분명히이 시스템이 가지고있는 가장 작은 단서를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그의 일일 무료 웨비나 중 한 곳을 방문한 적이 있습니까? 뿐만 아니라 그는 당신에게 완벽한 무역 거래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시장에 대한 그의 장기적인 견해는 간과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그의 방법을 실천 했습니까? 포럼 게시물과 그의 웹 사이트를 보면서이 사람의 작품에 대한 불신을 누구에게 줄 수 있습니까? 나는 그의 모든 입력에 대해 1 센트를 소비하지 않아도되고 나의 계정은 매일 커지고있다.
증명을 원해? 그는 자신의 세션에서 항상 증거를 게시하고, 이런 물건을 게시하기 전에 먼저 물건을 살펴보십시오.
JLTrader 게시물 작성자 : 2016 년 1 월 26 일
그래서 나는 우스꽝스럽고 입증되지 않은 주장과 그의 시스템의 검증 된 성과에 대해 언급 할 수 없다. :))
JLTrader & # 8211; 당신은이 남자 청구서가 어떻게 거래되는지 아무런 단서도 없으며, myfxbook에서의 그의 결과는 2015 년에 모든 거래 데모 거래를하지 못해서 너무 나빴습니다. 나중에 삭제 한 myfxbook 계정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한 달에 한 달 잃고있었습니다. 여기 링크 - myfxbook / members / boldtrader.
임 꽤 아카이브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는지 ..

Donnaforex 상인 프로
통계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그리고 몇 가지 확인 된 계정이 있습니다.
REV Trader PRO를 사용하여 다른 상인.
위험도가 높은 계정
위험도가 높은 계정
나는 평판 좋은 무역 기금을 위해 일하고있는 동안 10 년 이상 동안 상인의 돈의 1000s의 속임수, 속임수 및 법적인 도둑질을 목격했다.
이 자금과 은행은 모두 고객으로부터 합법적으로 돈을 훔칩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질 렸습니다. 나는 실망한 상인들의 얼굴을 보면서 자신의 생명을 잃어 버리는 사람들에 대해 듣는 것에 지쳤다.
그것은 내 뱃속에 아프게합니다. 그리고 나는 더 이상 그것을 가질 수 없다. 나는 너무 오랫동안 놀고있다.
나는 일을 올바르게하고 싶다. 때가됐다.
제 이름은 Doug Price이고 당신이 들었을 수도있는 일류 무역 회사에서 일 했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기밀 유지 계약으로 인해 그들에 대한 세부 사항을 공유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 기본적으로 그들을위한 독립적 인 계약자였다. 내 전략과 소프트웨어에 대한 라이선스를 부여하고 내가 만든 도구로 고객을 관리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내가하는 일에 능숙하며 오늘 당신의 삶을 변화시키는 데 도움이되고 싶습니다.
내가 최고 고객이라고 말하면 나는 적어도 1 천만 달러의 순 가치를 가진 고객을 의미합니다. 즉, 당신을 포함하여 가장 가능성이 높은 투자자의 95 %가 열악한 서비스로 대우 받아 활용되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상인 중 95 %는 내 시스템을 운영 할 기회가 없었으며 다른 5 %와 마찬가지로 실질 이익을 창출했습니다. 부자가 점점 부유 해지고 빈곤층이 점점 더 어려워지는 또 하나의 큰 이유.
불행히도, 그 밖의 모든 사람들은 비 윤리적 인 수수료와 보조 수익을 얻었습니다. 이것은 당신을 계속 일하고 더 많이 돌아 오기위한 그들의 방법이었습니다.
PFG BEST, MF Global, Madoff Investments는 정직하고 고객의 돈을 벌 수 있다고 약속 한 몇 안되는 회사입니다. 이 회사들은 모든 것을 잃어 버렸습니다.
이것은 유감스럽게도 처음 일어난 일이 아니며 마지막 일이 아닙니다.
비 윤리적으로 말하면, 그들은 본질적으로 당신에게서 돈을 훔치고 있지만, 그것을하는 법을 어 기지 않는 것은 아닙니다.
그들이 어떻게 당신이 묻는가? 쉽게, 여기에 어떻게 불행히도 이런 일이 반복해서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매니저들은 돈을 많이 벌기 위해 신경을 쓰지 않으며, 최소한의 돈을 가지고 최소한의 돈으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손을 공중에 던지고 말하기 전에 ...
"나는 거래 경험이 없다."
"이 전문 상인들은 나보다 똑똑하다."
그게 사실이 아니기 때문에 그만해. 그 진술은 진실에서 더 이상있을 수 없습니다.
제가 대학에있을 때 저는 재정 관리 회사의 인턴 사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이 사람들의 대부분이 훌륭하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사실, 일부는 바위처럼 바보 같았습니다. 돈을 관리하는 그런 사람을 원하니?
그러나 수천 톤의 사람들이 매일이 사람들에게 저축을 신뢰합니다. 그리고 그들이하는 일 모두 문자 그대로 돈의 일부를 처리하기 위해 보는 등급에 따라 임의의 자금, 시스템 및 거래자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그다지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어떤 거래도 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벽한 자동 조종 장치로 모든 것을 가질 수 있습니다. 위험을 선택하고 성장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나는 1,000 만 달러 이상의 순자산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확한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입니다. 설정을 마치면 아무런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자동 파일럿으로 진행됩니다.
어떤 관리자도 자금을 만지거나 속임수를 쓰는 중입니다. 컴퓨터 소프트웨어가 당신을 위해 거래하며 다른 거래자보다 경쟁력을 부여합니다.
지난 10 년 동안 저는 놀라운 거래 전략을 창안했습니다. 그러나 부유 한 고객과 가장 성공적이었던 것은 REV Trader PRO였습니다.
REV Trader PRO는 외환 시장을 거래합니다. 그것은 완전히 자동화 된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몇 분 후에 제가 왜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고 수익성있는 투자의 이유인지 정확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저는 여러분에게 소프트웨어에 대한 완전한 접근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소프트웨어는 다른 사람들과 저 자신을 위해서만 실행 한 것과 같은 제한이없는 완벽한 소프트웨어입니다.
나는 항상 내 소프트웨어의 완전한 통제권을 유지하면서 "직원"이 아니 었습니다. 내가 일한 회사는 결코 그것에 대한 권리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최근에, 나는 무역 회사를 떠났을 때 REV Trader PRO를 모든 고객에게 제공하지 못하게되었습니다.
지금까지 ... 나는 당신이 그것을 이용할 수있게 만들었 기 때문에.
이것은 가짜 돈이 아닙니다. 그리고 확실히 지옥은 센트 계정이 아닙니다. 우리는 진짜 돈에 대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사실, 내가 너에게 증명해 줄께.
아래의이 상자를 위젯이라고합니다. 그것을 클릭하면 다른 브로커 계정 중 하나에 대한 통계를 보여주는 창이 열립니다. MyfxBook은 타사의 신뢰할 수 있고 검증 된 서비스입니다. 그들은 내 계정에 로그인하고 내 데이터가 정확한지 확인하기 위해 내 투자자 암호 정보를 활용합니다.
통계에 대한 자세한 확인은이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여기 내 세부 계정 명세서가 있습니다. 보세요. 이익은 미치지 않습니다.
대량 승리 무역, 엄청난 이익!
Forex 거래 계좌에서 REV Trader PRO를 실행하기 위해 상인이나 컴퓨터 애호가 일 필요는 없습니다. 과거에 함께 일한 고객이 아주 경험이 없었기 때문에 전체 프로세스를 단순화했습니다.
실제로 Forex 중개인은 간단합니다. Meta Trader 4라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설치가 쉽고, 당신을 위해 소프트웨어를 제공합니다.
REV Trader PRO에는 Meta Trader 4 플랫폼에 소프트웨어를 자동으로 설치하고 설치하는 설치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많은 작업을 수행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미 내장되어 있으며 사용자를 위해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장은 끊임없이 전쟁 중입니다. 상인들은 시장을 위아래로 밀어 붙이기 위해 싸우고있다. 그것은 일정한 변동성의 상태입니다.
이것은 좋은 소식입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올바르게 시간을 정하면 이러한 움직임에 이익을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나는 상향식과 하향식 패턴을 모니터링하고 상한과 하한을 감지하기 위해 REV 상인 PRO를 설계했습니다. 이 데이터로 소프트웨어는 시장 이동의 역전에 진입합니다.
여기 거래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거짓 무역 신호가있을 수 있고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승자와 패자를 구분 짓는 것입니다. 수년간의 경험을 통해 필자는 패턴을 배웠고 거짓 신호를 피하는 데 도움이되는 필터를 만들었습니다.
이 필터는 REV Trader PRO에 내장되어 있습니다. 실제로 흥미로운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잠시 시간을내어 살펴 보도록하겠습니다.
REV Trader PRO는 사기성 거래 전술을 사용하지 않으며 마틴 게일이나 그리드가 없음을 의미합니다. 이는 단기간에 계정이 계속 성장할 수있는 위험한 방법이지만 계정이 파손될 수 있습니다.
나는 수년 동안 내 밑에서 훈련생을 공평하게 배웠다. 이 사람들은 모두 같습니다. 그들은 큰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수백만 달러를 벌어 들일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안전하고 일관성 있고 장기적인 이익을 창출하는 것에 대해 가장 먼저 알지 못합니다.
그것은 같은 이야기입니다. 빠른 승리를 위해 이동, 결국 그들은 하나의 큰 무역에서 그것을 잃게됩니다.
나는 대부분의 훈련생들이 따르지 않을 거래의 유효성을 확인하는 매우 강력한 방법을 가지고 있으며, 오늘날 볼 수있는 대부분의 Forex 전략조차 따르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완전한 논리적 인 감각을 갖기 때문에 놀랄 것입니다.
나는이 기능이 REV Trader PRO에 있음을 확신 시켰습니다 - 당신의 거래에 또 다른 수준의 안전성을 추가합니다.
그래서이 "방법"은 정확히 무엇입니까? 그것은 믿기지 않을 정도로 단순하지만, 당신을 속일 수는 없습니다.
REV Trader PRO는 1 시간 단위로 실행됩니다. 전체 전략, 분석 등이 해당 차트에서 발생합니다. 일단 매수 또는 매도 신호가 파악 된 적절한 패턴에 기초하여 획득되고 모든 시스템이 매수를 확인하면, REV Trader PRO는 최종 확정을 한 번 할 것입니다.
트렌드의 방향을 추적하기 위해 마지막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내부적으로 일일 차트로 전환합니다. 트렌드가 1 시간 동안 획득 한 신호와 일치하지 않으면 트레이드가되지 않습니다.
여기 내가 의미하는 바가있다.
데일리 차트가 시장 분석의 단기적인 혼란을 줄이고 시장이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대한 명확한 그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이것은 매우 중요한 검증입니다.
근본적으로, 시간 차트의 거래 신호가 우연히 발생하지만 일일 차트가 거래에 유리하면 수익성있는 방향으로 회복 할 수있는 확률이 높습니다. 따라서 우리에게 추가 레이어가 제공됩니다 무역에 개입했을 때의 보호.
전통적인 퇴직 모토에 대해 들어 보셨습니까? 20 ~ 30 년 동안 직장을 구하고 안전한 뮤추얼 펀드, 401k, 돈 관리자 등으로 수익을 저장하고 투자하십시오. 그런 다음 1 백만 달러의 둥지 알을 낳고 은퇴하십니까?
이 추론에는 몇 가지 문제가있어 매우 위험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Forex 거래로 돈을 벌 수있는 잠재력은 무한합니다. 소액의 돈을 활용하여 훨씬 많은 돈을 벌 수있는 능력은 주식 거래보다 훨씬 큽니다.
Forex에서, 나의 전략과 시스템을 통해 풍부한 돈을 버는 고객이 돈을 많이 벌어 들일 때 평균적인 돈 관리자가 가까이 오지 않을 수있게 도와주었습니다.
내 둥지 달걀을 만들고 수동적 소득을 창출하기 위해 Forex 거래를 선호하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시장 충돌이나 호황이 있는지 여부가 중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REV Trader PRO는 시장이 위 또는 아래인지 여부에 상관없이 변동성을 원합니다. 그것은 운동을 원한다! 운동은 무역 기회를 창출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어느 방향으로나 움직임을 잡아 타고 탈 것이다.
나는 개인적으로 거래에 대해 흥분한다. 내 열정이야. 내가 기억할 수있는 한 나는 거래를 해왔고, 나보다 나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
나는 그 열정을 당신과 공유 할 수 있었으면하고, 당신이 내 시스템으로 얻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클라이언트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종종 사랑하고 요구하는 거래의 몇 가지 특징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나는 이러한 특성을 REV Trader PRO에 넣으려고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당신이 저를 좋아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여기 내가 한 일이있다.
몇 달 전부터 나는 더 이상 어떤 상사와도 일하고 ​​있지 않습니다. 나 혼자 야. 나는 양쪽을 전환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는 우리 금융 시스템에 의해 학대당한 사람들을 돕기 위해 남은 인생을 바치고 있습니다.
한 지점 또는 다른 곳에 당신은 아마도 재정적 인 어려움, 부채, 실직, 가족 문제 등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내 인생의 초기에, 나는 똑같은 경험을했고, 그것이 내가 당신을 돕고 싶어하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시장은 변화 할 수 있고 새로운 기회가 생깁니다.
이 때문에 저는 항상 내 무역 전략, 특히 REV Trader PRO ...를 완성하고 있습니다. 내 시간에 가장 좋아하는 상품 중 하나이며 가장 수익성 높은 시스템 중 하나입니다.
저는 항상 설정과 전략을 개선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REV Trader PRO가 앞으로도 계속 작동 할 것입니다. 이러한 업데이트 및 개선 사항은 귀하에게 전달됩니다.
오늘 REV Trader PRO에 가입하면 내 특별 거래 그룹의 평생 회원이됩니다. Forex 및 내 시스템에서 성공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드립니다.
회원 자격을 획득하면 다음과 같은 모든 권한을 갖게됩니다.
REP Trader PRO 회원으로 뛰어 들기 전에 내 소프트웨어가 무료가 아니라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나는 왜 당신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내가 너에게 설명 할 빚이 있다고 느낀다.
당신은 아마 내가 잘 했어도 왜 내 소프트웨어를 팔아야하는지 생각하고 있는데, 내가 생각하기에 어디에서 왔는지 이해하지만 좋은 이유가있다.
첫째, 제가 소프트웨어를 무료로 제공한다면, 소프트웨어를 남용하고 시장을 희석시키는 수천, 수천 명의 상인에게 도달하게 될 것이며, 그렇게되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거래 전략 중 하나가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Skype 나 전자 메일을 통해 수천 명의 사람들과 이야기 할 수는 없지만 단지 불가능합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시간이나 돈을 무언가에 투자 할 때 당신이 열렬하다는 것을 알게됩니다. Forex에서 성공을 달성하는 것과 같이, 그 결과는 당신이 아무것도 투자하지 않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REV Trader PRO에 돈을 투자하면이 일을하고 Forex 거래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없이 인생의 파트너로서 나를 데려갑니다. 나는 네가 성공하는 걸보고 싶다.
REV Trader PRO는 무료는 아니지만, 나는 당신이 믿을 수있는 확실한 약속과 보증없이 내 시스템에 전념 할 의향이 없습니다.
오늘 가입하여 거래 그룹 회원이되어 자신과 REV Trader PRO에 대한 모든 정보를 얻으십시오. 어떠한 이유로 든 2 개월 이내에 언제든지 60 일이 지나면 만족하지 못하거나 소프트웨어 사용을 계속할 수 없거나 어떤 이유로 든 알려주세요. 전액을 환불 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1 달러와 센트를 돌려 줄 것이고 질문은 없다. 이것은 사실입니다. 어떤 이유로 든 모든 요청을 존중합니다.
REV Trader PRO에 가입하는 것은 절대 위험 부담이 없습니다. 그것이 당신을 위해 작동하지 않으면, 나는 당신의 돈을 반환합니다. 그렇게 말하면, 나는 당신이 빨리 행동 할 것을 촉구합니다. 그리고 "제한된 사본"이라는 주장 때문에가 아닙니다.
앞에서 말했듯이 너무 많은 사본을 나누어 주어 내 시스템을 무효화하고 싶지 않으며 신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 무한한 수의 사람들을 지원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마케팅 담당자"처럼 들리고 특정 한계를 설정하고 특정 수의 복사본에 대해 거짓말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래서 나는 수용 할 수있는 사람이 얼마나되는지를 볼 것이며 필요한 경우 판매를 중단 할 것입니다.
내가 너 같은 상인을 더 수용 할 수 있다고 느낀다면, 문을 닫은 후에 몇 개의 슬롯을 더 열어도되지만, 그 슬롯에 의지하지 마십시오.
오늘 당신의 사본을 잠그고 그들에 관하여 고민 할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이유로 든 불만이라면 돈을 환불 해주기 때문에 걱정할 이유가 없습니다.
중요한 결정을해야합니다. 나는 나의 고객에게 수백만 달러의 Forex 거래를 내 시스템과 전략으로 만들어줬고 이제 가장 수익이 높으며 가장 인기있는 시스템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60 일 환불 보증을받을 위험은 없습니다. 여기에는 Skype 및 전자 메일을 통한 전체 액세스 권한이 포함됩니다. 자신을 내 팀의 일부라고 생각하면 나와 함께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supportrevtraderpro와 최대한 빨리 연락 드리겠습니다.
추신 REV Trader PRO가 내 라이브 계정에서 실행 중이며 그 결과가 미친 것이라고 잊지 마십시오. 나의 60 일 돈 뒤 보증으로 당신은 말 그대로 REV Trader PRO를 시험 사용해보기 위해 잃을 것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P. P.S. REV Trader PRO는 한때 가장 부유 한 고객이 사용했으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으므로이 기회를 손에서 뽑지 마십시오. 위로 스크롤하여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즉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아니! 절대적으로하지. REV Trader PRO는 본질적으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설치가 쉬운 시스템입니다. 포함 된 매뉴얼을 쉽게 따라 할 수 있으며, 언제든지 필요할 경우 일대일 지원으로 도와 드리겠습니다.
못. REV Trader PRO는 100 %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Forex 로봇입니다. 당신은 단순히 그것을 설치하고 그것은 나머지를 않습니다. 물론 그에 따라 위험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REV Trader PRO는 Meta Trader 4 플랫폼에서 실행됩니다. 이 플랫폼은 대부분의 Forex 중개인이 무료로 제공합니다. 가능한 한 빨리 시작할 수 있도록 회원들의 지역 내 세부 정보가 제공됩니다.
아닙니다. VPS를 사용하면 컴퓨터에 두지 않고도 REV Trader PRO를 실행할 수 있기 때문에 하나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디서나 연결할 수있는 가상 컴퓨터입니다!
금액은 얼마든지 시작할 수 있지만 최저 잔액은 250 ~ 300 달러입니다. 이상적인 시작 잔고는 $ 500에서 $ 1,000입니다.
예, 물론입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향상뿐만 아니라 전략 및 사용 가능한 추가 쌍 권장 사항 및 기타 사전 설정에 대한 업데이트가 포함됩니다.
REV Trader PRO는 AUD / USD, EUR / USD, GBP / USD 및 NZD / USD로 거래합니다. 제가 추천 한 페어를 더하면 물론 알려 드리겠습니다.
아니, 여기서 보는 것은 당신이 얻는 것입니다. 내 개인 계정에서 개인적으로 사용하는 정식 버전과 내 고객 계정에 배치 한 것과 동일한 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예. 먼저 DEMO 계정에서 REV Trader PRO를 테스트 한 다음 준비가되면 LIVE 계정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 전환하기 쉽습니다.
REV Trader PRO가 만족스럽지 않거나 REV Trader PRO를 사용할 수 없으면 환불 해 드릴 것입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설정을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도나 외환 포럼.
누가 온라인인지.
손님 : 4 숨겨진 : 1 사용자 : 42 온라인 사용자 :
보드 통계.
총 회원수 : 25723 총 게시물 수 : 343369 총 주제 : 8137 총 카테고리 : 10 총 게시판 : 14 가장 온라인 : 2886.
DonnaForex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원이 필요하거나 도나에게 연락하고 싶습니까? admindonnaforex.
포럼에 처음 오셨습니까? 계정을 만들어 시작하십시오. 모든 회원은 스팸에 대해 검토 된 첫 번째 5 개의 게시물을 보유하고 있지만 그 이후에는 자유롭게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우리 회원들이 포럼에서 이야기하고 싶은 제품이 있습니까? admindonnaforex 또는 개인 메시지 donnaforex에 연락하여 포럼에 대한 소개를 요청하십시오. 새로운 주제를 올리지 말고 마케팅 사본 / 붙여 넣기 작업, 배너 또는 회원들이 성가신 다른 과대 광고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메일 링리스트 나 (Donna)를 받기 위해 아래에 가입하십시오. 내 자신의 거래 경험에서 정보, 힌트, 팁, 가끔 전략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또한 포럼에서 수시로 팝업되는 재미있는 제품에 대한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나는 게으름 카피 / 페이스트 마케팅을 보내지 않는다. 당신이 뭔가를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나는 정확히 왜 그 이유를 이야기하고 너와 많은 정보를 공유 할 것이다. 내가 구독자들을 위해 특별 제안을 확보하려고 할 수는있다.
가입하면 업데이트 수신을 시작하기 위해 가입 링크를 클릭해야합니다.
거래 분석 : 충분한 데이터 사용의 중요성.
조회수 : 13405 | 댓글 : 0.
짧은 업데이트.
조회수 : 12500 | 의견 : 1.
점진적인 로트 크기 조정을하는 고위험 / 고수익 EA. 지금까지는 소수의 거래 만 있었지만 시장의 움직임이 약화되면서 거래가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나는 그것의 이익 포인트에 대해 후행 SL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이것은 분명히 높은 위험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